[오늘의 새상품] 롯데푸드 ‘국화빵 딸기’/일동후디스 ‘후디스 자연숨우유’/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액티브’/원앤원, 원할머니보쌈·족발 신메뉴 4종
[오늘의 새상품] 롯데푸드 ‘국화빵 딸기’/일동후디스 ‘후디스 자연숨우유’/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액티브’/원앤원, 원할머니보쌈·족발 신메뉴 4종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06.03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푸드 ‘국화빵 딸기’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대표적인 찰떡 모나카 아이스크림인 국화빵에 딸기 시럽을 넣은 ‘국화빵 딸기’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국화빵 딸기는 맛있는 국내산 딸기로 만든 딸기 시럽 2%를 함유해 팥과 찰떡, 딸기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딸기 맛을 추가해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도록 했다.

패키지도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추억의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 분홍색 톤 앤 매너로 딸기 맛을 표현하면서도 과거 국화빵 패키지의 한지 느낌과 특유의 국화빵 폰트를 되살려 정통 이미지를 강조했다.

1999년 처음 출시된 국화빵은 국내 최초의 찰떡 모나카 제품으로 다양한 재료가 조화를 이뤄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찰떡 성분이 냉동고에서 굳어지는 현상을 막기 위해 장기간의 연구와 실험을 거쳐 완성됐는데, 출시와 동시에 모나카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선풍을 일으키며 롯데푸드의 대표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이번에 국화빵 딸기를 새로 출시하면서 국화빵 아이스크림을 전체 3종(오리지널, 인절미, 딸기)으로 운영한다. 향후 롯데푸드는 국화빵을 국내 대표 모나카 아이스크림으로 육성할 방침이다.

한편, 국산 딸기는 품종 개량을 통해 달콤한 맛을 끌어올리면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아시아 2위 세계 7위의 딸기 수출국으로 발돋움했고, 국내에서도 호텔 딸기 뷔페, 딸기 샌드위치 등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들이 활발히 출시되고 있다. 롯데푸드도 이에 주목해 이번에 국화빵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딸기 맛을 새로 출시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국내 최초 찰떡 모나카 아이스크림인 국화빵에 처음으로 딸기 맛을 도입하게 됐다”며, “상큼한 딸기 맛을 통해 국화빵의 소비층을 젊은 세대까지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일동후디스 ‘후디스 자연숨우유’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목장 우유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그대로 살린 ‘후디스 자연숨우유’를 출시한다.

‘후디스 자연숨우유’는 신선한 1A등급의 목장 원유를 후디스의 특허 DT공법(Double deodorization Technology)으로 수유 단계에서부터 깐깐하게 관리해 우유 지방의 산화를 방지하고 목장 우유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1A등급 프리미엄 원유를 63℃ 저온에서 30분간 천천히 살균하는 LTLT 살균 공법을 적용해 비타민 손실과 단백질, 칼슘의 변성을 최소화하고 영양성분과 맛은 그대로 담았다. 또한 친환경 로하스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 이념에 충실하여 한국표준협회의 깐깐한 심사를 모두 합격해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목장 우유의 신선한 맛을 살린 63℃ 저온살균 로하스 우유를 많은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정배달 전용 제품으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후디스 자연숨우유’는 750mL로 출시됐으며, 후디스 가정배달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액티브’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목장 우유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그대로 살린 ‘후디스 자연숨우유’를 출시한다.

‘후디스 자연숨우유’는 신선한 1A등급의 목장 원유를 후디스의 특허 DT공법(Double deodorization Technology)으로 수유 단계에서부터 깐깐하게 관리해 우유 지방의 산화를 방지하고 목장 우유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1A등급 프리미엄 원유를 63℃ 저온에서 30분간 천천히 살균하는 LTLT 살균 공법을 적용해 비타민 손실과 단백질, 칼슘의 변성을 최소화하고 영양성분과 맛은 그대로 담았다. 또한 친환경 로하스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 이념에 충실해 한국표준협회의 깐깐한 심사를 모두 합격해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목장 우유의 신선한 맛을 살린 63℃ 저온살균 로하스 우유를 많은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정배달 전용 제품으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후디스 자연숨우유’는 750mL로 출시됐으며, 후디스 가정배달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원앤원, 원할머니보쌈·족발 신메뉴 4종

원앤원㈜(대표 박천희)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색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마늘로 유명한 의성 마늘을 활용한 '의성마늘떡보쌈'(소:32,000원 / 중:41,000원 / 대:51,000원)과 '의성마늘족발'(중:37,000원 / 대:40,000원) '더덕명태회무침면'(13,000원) '장조림주먹밥'(3,500원) 등 4종이다.

이번 신메뉴 중 '의성마늘떡보쌈'과 '의성마늘족발'은 달달한 의성마늘과 오색 떡쌈(호박, 쑥, 치즈, 백년초, 인절미)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특히 의성마늘은 즙액이 많아 살균력이 강하고 독특한 향기와 매운 맛과 단맛, 알싸한 맛 등 다섯 가지 맛이 고루 함유돼 있어 여름철 보양식으로 제격이다.

또, '더덕명태회무침면'은 특유의 씁쓸한 맛을 지닌 제주∙강원도 더덕과 부드럽고 도톰한 속초식 명태회무침의 조화가 돋보이는 여름철 별미이며, '장조림주먹밥'도 남녀노소 좋아하는 메뉴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메뉴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여름철 별미를 활용하거나 기존에 접하지 못했던 새로운 재료를 활용한 이색 메뉴다”라면서“올 여름 ‘의성마늘떡보쌈’과 ‘의성마늘족발’, ‘더덕명태회무침면’, ‘장조림주먹밥 4종을 통해 여름철 떨어진 입맛을 회복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