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5종/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크레마 블라썸 텀블러'
[오늘의 새상품]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5종/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크레마 블라썸 텀블러'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05.24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5종

남양유업(대표 이광범)이 로스터리만의 디테일 로스팅으로 원두 고유의 풍미와 커피의 끝맛을 살린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5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는 컵커피의 텁텁한 끝 맛 개선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로스터리만의 디테일 로스팅으로 커피의 끝맛을 깔끔하게 잡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로스팅 전문가만이 가능한 디테일 로스팅은 원두가 도달해야 하는 최적의 온도에서 로스팅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끌어내고, 깔끔한 끝맛을 구현해내는 기술로 오직 “프렌치카페 로스터리’에서만 구현된 로스팅 기법이다.

중후한 매력의 DJ 배철수,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 만능엔터테이너 서인국 등 이색적인 모델조합의 ‘킬링피니시’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광고가 3주만에 유튜브 500만뷰 돌파하는 등 전채널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로스팅을 통해 커피의 맛과 향이 결정된다”며,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는 원두별 특성을 고려해 로스팅 시간을 세분화한 10단계 Real Time Roasting과 최적의 온도에서 디테일 로스팅해 일반 로스팅 보다 더욱 깊은 원두 본연의 맛과 깔끔한 끝맛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크레마 블라썸 텀블러'

롯데네슬레코리아의 ‘네스카페 크레마’는 시즌 한정 기획 상품으로 ‘네스카페 크레마’와 상큼한 색상의 스테인리스 텀블러를 함께 구성한 ‘네스카페 크레마 블라썸 텀블러’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에 구성된 ‘네스카페 크레마 블라썸 텀블러’는 핑크뮬리, 화이트로즈, 프리지아 꽃의 파스텔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플라스틱이 아닌 스테인리스 소재로 친환경적이며 350ml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또한 이번 상품은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100개입)’와, 진하고 바디감 있는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100개입)’ 2종으로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마트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고 추후 주요 할인점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네스카페 크레마’는 이번 프로모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다스튜디오’와 협업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영상은 일회용컵 대신 블라썸 텀블러로 지구를 꽃피우라는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풀어내 눈길을 끈다. 또한 네스카페 공식 인스타그램(@nescafekorea)을 통해 해당 영상을 공개하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7월과 8월에도 유사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환경에 관심을 가지고 일회용품을 줄이려는 움직임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이 일회용컵 걱정 없이 친환경적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했다”며 “특히 ‘네스카페 크레마 블라썸 텀블러’의 사랑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이 네스카페 크레마의 주요 고객층인 2~30대 젊은 여성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네스카페 크레마’는 에스프레소 기계에서 갓 뽑은 듯 부드러운 크레마가 구현되는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브랜드다. 와일드하고 강렬한 ‘다크 아메리카노’를 비롯해 담백한 ‘오리지널 라떼’, 고소한 ‘코코넛 라떼’, 부드러운 ‘바닐라향 라떼’ 등 총 9종으로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