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 판매량 92% 급증
카페 드롭탑,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 판매량 92% 급증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05.2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티오피아 시다모’ 5월 일평균 판매량 전월대비 92% 신장…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도 76% 증가
뛰어난 맛과 합리적인 가격,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객 호응 뜨거워
드롭탑 GS25 파우치 커피 2종
드롭탑 GS25 파우치 커피 2종

카페 드롭탑이 지난 3월 GS25 편의점에서 단독 출시한 ‘카페드롭탑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 2종의 5월 판매량이 급증하며 여름 특수를 누리고 있다.

드롭탑이 올해 4~5월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카페드롭탑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 2종(스페셜티 아메리카노, 에티오피아 시다모 아메리카노)의 5월 일평균 판매량이 4월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

종류별로는 ‘에티오피아 시다모 아메리카노’의 5월 일평균 판매량이 전월 대비 92% 신장했으며,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도 동기간 일평균 판매량이 76% 증가했다. 특히 에티오피아 시다모 아메리카노의 경우 3월 일평균 판매량과 비교하면 5월 일평균 판매량이 무려 345% 뛰며 여름 특수를 톡톡히 누렸다.

카페드롭탑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 음료는 최상급 스페셜티 커피를 파우치형 용기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는 브라질 카삼부 원두를 사용해 클린한 산미와 고소한 끝맛이 특징이며, 에티오피아 시다모 아메리카노는 풍부한 향미와 크리미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뛰어난 맛과 얼음컵 포함 1,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 차분한 색감의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벌써부터 폭염주의보가 내려질 정도로 무더운 날씨에 간편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드롭탑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의 인기가 뜨겁다”며 “뛰어난 품질과 높은 가성비,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반응도 매우 좋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