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토마토·푸실리·마카로니 듬뿍 ‘맥앤토마토 스파게티’
오뚜기, 토마토·푸실리·마카로니 듬뿍 ‘맥앤토마토 스파게티’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05.23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굴곡없는 면 적용...부드러우면서 단단한 파스타 식감 살려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풍부한 토마토와 푸실리. 마카로니가 듬뿍 들어있는 ‘맥앤토마토 스파게티’를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맥앤토마토 스파게티’는 면발은 굴곡이 없는 형태의 면이 적용됐다.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파스타의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재현한 면발은 더욱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한다. 또한 꼬불꼬불 나사모양의 파스타인 푸실리와 마카로니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씹는 맛과 보임성을 함께 향상시켰다.

토마토 스파게티의 맛을 완성시키는 소스는 큼직하고 아삭아삭한 토마토 고유의 감칠맛과 달콤한 맛을 내는 정통 토마토스파게티 레토르트 소스가 들어있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오레가노와 바질을 첨가해 허브향을 풍부하게 살린 프리미엄 토마토 액체스프는 고급스러운 스파게티의 맛을 살려준다.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맛있는 스파게티를 즐길 수 있어 바쁜 직장인, 학생, 아이들 간식으로 더욱 편리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맥앤토마토 스파게티는 토마토 스파게티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스파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 만으로도 마카로니, 푸실리, 라면이 어우러진 색다른 토마토 스파게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지난해 진한 치즈와 새로운 면발이 어우러진 ‘맥앤치즈 스파게티’를 출시하는 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용기면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