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츄앤(CHEW&)'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동원F&B ‘저스트 과일퓨레’ 3종/사조해표 '천연 원물 티백 조미료' 2종
[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츄앤(CHEW&)'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동원F&B ‘저스트 과일퓨레’ 3종/사조해표 '천연 원물 티백 조미료' 2종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05.2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 청정원 '츄앤(CHEW&)'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대상㈜ 청정원의 원물간식 브랜드 ‘츄앤(CHEW&)’이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와 손을 잡았다.

최근 포켓몬스터를 최초로 실사화한 영화 '명탐정 피카츄'가 국내에 개봉하면서 이와 관련된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이목을 끌고 있다. '명탐정 피카츄'는 세계적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포켓몬스터의 인기에 힘입어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에 맞춰 청정원은 웰빙간식 츄앤에 포켓몬을 접목시킨 ‘청정원 츄앤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5종(고구마츄, 파인애플 고구마츄, 군고구마, 군밤, 감)’을 새롭게 선보였다.

'청정원 츄앤'은 고구마·밤·감 등의 원물을 첨가물 없이 그대로 건조시켜 만든 건강 간식으로, 원재료 본연의 맛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소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씹는 소리가 작아 소음에 민감한 영화관에서 먹기에도 제격이다.

이번에 출시한 '청정원 츄앤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은 피카츄, 파이리, 이상해씨 등 대표 포켓몬 이미지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하고, 포켓몬 ‘띠부씰’을 동봉해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띠부씰’은 ‘띠고 붙이고 띠고 붙이는 씰(스티커)’의 약자다.

오픈마켓 G마켓과 옥션, 11번가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0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과 옥션의 ’빅스마일데이’ 기간 내 '청정원 츄앤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제품 10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기 포켓몬 태엽 피규어 4종(피카츄·파이리·꼬부기·이상해씨) 중 1종을 증정한다. 오는 25일 단 하루 실시하는 11번가 ‘VIP데이’ 행사를 통해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영화 '명탐정 피카츄' 개봉에 맞춰 포켓몬을 좋아하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맛과 영양은 물론 귀여움까지 한층 더한 '청정원 츄앤' 제품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동원F&B ‘저스트 과일퓨레’ 3종

동원F&B(대표 김재옥)가 100% 생과일 퓨레 디저트 ‘저스트 과일퓨레’ 3종(망고&사과, 파인애플&사과, 키위&사과)을 출시했다.

‘저스트 과일퓨레’는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100% 순수 생과일만을 갈아 넣었다. 입자가 고운 퓨레 타입이어서 식감도 부드럽고 포만감도 든든하다.

‘저스트 과일퓨레’는 짜먹는 파우치 형태로 담겨 있어 섭취도 간편하며, 파우치 1팩으로 과일 1회 섭취 기준량의 영양을 충족시킬 수 있다. 또 합성착향료나 보존제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아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저스트 과일퓨레’ 3종은 아삭한 식감도 느낄 수 있는 사과 퓨레를 베이스로 각각 망고 퓨레, 파인애플, 키위 퓨레를 더해 만들었다. 2가지 생과일 퓨레가 함께 들어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브랜드명 ‘저스트’는 자연 원물 재료만을 활용해 만든 간식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원물들을 활용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스트 과일퓨레’ 3종의 중량은 130g이며 가격은 2,200원이다.

■ 사조해표 '천연 원물 티백 조미료' 2종

종합식품기업 사조해표는 100% 천연 원물만 사용해 자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천연 원물 티백 조미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사조해표가 선보인 천연 원물 티백 조미료 2종은 ‘해표 멸치디포리 다시팩’과 ‘해표 야채 다시팩’의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100% 국내산 천연 원물을 통째로 건조해 그대로 담아 자연 그대로의 맛과 풍미가 일품이며,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티백을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제품별로 다양한 특징을 담고 있어 이를 이용해 간편하게 각종 요리의 맛을 더해주는 조미료로 활용 가능하다. ‘해표 멸치디포리 다시팩’은 티백 하나에 멸치, 디포리, 다시마, 새우가 모두 담겨 있어 떡국, 칼국수, 멸치국수 및 다양한 국과 탕 요리 시 해물 고유의 맛과 풍미, 감칠맛 나는 국물 맛을 내는데 제격이다. ‘해표 야채 다시팩’은 각종 야채와 멸치, 다시다가 담겨 있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소고기뭇국, 된장찌개 등 담백한 국물 요리를 만들 때 이용하면 더욱 좋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이명훈 담당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확대되면서 프리미엄 자연조미료 제품의 수요가 증가했으며, 이 중 티백 조미료가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그 성장세가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더 좋은 재료로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