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디스트리사 '리얼죽' 등 SIAL 혁신상 결선제품 톱10 발표
푸디스트리사 '리얼죽' 등 SIAL 혁신상 결선제품 톱10 발표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9.04.2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최대 식품혁신전시회 SIAL China는 전 세계 네 곳에서 열리는 유일한 국제대회인 SIAL Innovation의 결선 진출 제품 10개를 발표했다. 올해에는 우리나라 푸디스트리사에서 제조한 대용식제품 '리얼죽'이 선정돼 특히 주목을 끌고 있다.

SIAL Innovation의 파트너인 XTC World Innovation의 대표이자 설립자인 Xavier Terlet이 발표했으며, 모든 수상 제품은 캐나다(토론토와 몬트리올), 중국, 인도네시아, 프랑스, 중동에서 개최되는 모든 SIAL 네트워크 전시회에서 ‘월드 챔피언 투어’라는 전용 구역에 제품을 전시하며 세계를 여행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누린다.

이번 SIAL Innovation 10개의 결선 진출 제품들은 184개의 우수하고 혁신적인 제품 가운데에서 식품산업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 사전 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심사위원단은 SIAL 혁신상 결선 진출제품을 선정함에 있어 건강, 포장, 고객 편의를 고려했다.

2019 SIAL 혁신상 심사위원엔 Mr. Xavier Terlet(XTC World Innovation), 문정훈(서울대학교 교수), Mr. Song Jun(More-V Flying Eagle Farm Investment Co., Ltd.) Ms. Yu Fang(Food Global Industry Magazine) Dr. Fong Lai Ying(홍콩고등교육과기학원)이 참여했다.

결선에 진출한 10개 제품은 모두 아시아 및 중국 식품 산업에 중요한 발전 상황과 맥을 같이하고 있으며 각 제품은 고품질 재료 및 제품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각 제품은 상점 및 레스토랑의 소비자에게 확실하게 인기를 끌고 있다.

모든 결선 진출 제품과 ‘월드 챔피언 투어’는 2019년 5월 14일부터 16일까지 E3홀에서 볼 수 있으며, 2019년 SIAL Innovation 금상 은상 동상은 5월 14일 오후 3시 30분 E3홀에서 거행되는 SIAL 혁신상 시상식에서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