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2019 상반기 신입, 경력사원 공개채용 실시
선진, 2019 상반기 신입, 경력사원 공개채용 실시
  • FOODICON
  • 승인 2019.04.2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6개 직군, 16개 세부 부문에서 신입, 경력 사원 채용 진행
딥러닝, 로봇자동화 등 ICT 부문 채용 강화… 향후 10년 주도할 인재 찾아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오는 30일까지 2019년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선진 공채는 영업, 생산관리, 경영지원, R&D, 건축, ICT의 총 6개 직군 16개 세부 부문에서 진행된다. 공채 대상은 4년제 대학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입사 지원은 선진 채용 홈페이지 (http://recruit.sj.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며,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와 1·2차 면접, 건강검진의 단계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선진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ICT기술 부문 인재 확충에 중점을 두었다. 이는 사업 전반의 스마트 혁신을 추진 중인 선진의 기업 비전이 반영된 것으로, 특히 비축산 계열 이공계 인재들을 위한 채용 T/O를 대폭 넓혔다. 또한 사업 전 부문에서 ICT 연계를 실현시킬 융·복합형 창의인재 발굴에 주력하고 있다.

선진 상반기 채용을 주관하고 있는 경영지원실 문웅기 이사는 “축산업의 스마트화, 글로벌 경쟁력 확보 등 앞으로의 10년은 선진의 성장에 가장 중요한 기점이며, 지금 입사한 사원들이 바로 이 시기를 이끌어갈 주역이 될 것”이라며 “세계적인 기업을 함께 만들어 갈 포부 있는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