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마켓오 다쿠아즈’ 재출시/삼양사 ‘큐원 상쾌환’ 스틱형
[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마켓오 다쿠아즈’ 재출시/삼양사 ‘큐원 상쾌환’ 스틱형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04.1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리온 ‘마켓오 다쿠아즈’ 재출시

오리온은 프랑스 정통 디저트 ‘마켓오 다쿠아즈’를 맛과 식감을 업그레이드해 5년 만에 재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로워진 마켓오 다쿠아즈는 19%에 달하는 아몬드 원물을 빵 반죽과 헤이즐넛 크림에 넣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폭신한 ‘다쿠아즈’ 특유의 식감과 씹을수록 진하게 퍼지는 고소한 아몬드 풍미가 일품이다. 출시 전 소비자 조사에서도 “담백하고 고소해 커피랑 잘 어울린다”, “빵 속에 아몬드가 들어 있어 씹을수록 고소하다” 등 맛으로 호평을 받았다.

다쿠아즈는 계란 흰자의 머랭(거품)으로 만든 프랑스의 대표적인 디저트다. 오리온은 지난 2007년 양산 제품으로는 처음으로 국내 제과시장에 다쿠아즈를 선보이며 대중화했으나, 2014년 생산을 중단한 바 있다. 최근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디저트 트렌드가 일면서 다쿠아즈, 마카롱 등 프랑스 디저트가 각광 받는 가운데,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재생산을 결정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아몬드를 풍부하게 넣고 정통 방식 그대로 만들어 다쿠아즈 본연의 맛과 식감을 완성했다”며 “최근 다양한 해외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마켓오 다쿠아즈에 대한 호응도 적지 않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 삼양사 ‘큐원 상쾌환’ 스틱형

삼양사의 환 형태 숙취해소제품 ‘큐원 상쾌환’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숙취해소 시장의 대세몰이를 이어간다.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 큐원은 숙취해소 신제품 ‘상쾌환 스틱형’을 18일 출시하고,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같은 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상쾌환 스틱형은 망고 과즙을 더해 맛있게 숙취해소를 할 수 있는 스틱형 숙취해소제품이다. 음주 전후 물 없이 섭취 가능하며 슬림한 스틱 타입으로 기존 환 형태 제품 ‘상쾌환’의 강점인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강화했다.

상쾌환 스틱형은 기존 상쾌환의 주 원료인 효모추출물에 커큐민을 더한 빠른 숙취해소가 가능하다. 이 외에 갈근추출물 등의 원료도 첨가됐다.

상쾌환은 이번 제품을 국내 고객들뿐 아니라 해외 고객들에게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이에 맞춰 오프라인에서는 관광객이 많은 면세점과 드럭스토어를 중심으로 판매를 시작하고, 온라인에서는 G마켓, 11번가 등에 입점한다. 가격은 1개당 3900원이고, 10개입 박스 제품도 함께 판매한다.

삼양사는 상쾌환 스틱형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8일부터 큐원 홈페이지에서는 퀴즈 이벤트, 22일부터는 상쾌환 공식 페이스북에서 제품 체험단 이벤트 등을 실시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상쾌환 스틱형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큐원 홈페이지 및 상쾌환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쾌환 관계자는 “상쾌환 스틱형으로 숙취해소를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하길 바란다”며 “제품 라인업을 점차 강화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맞추고,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상쾌환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