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협회, 창립 30주년 특집 협회지 발간
건기식협회, 창립 30주년 특집 협회지 발간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04.1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기식 산업의 역사적 변동 및 협회 주요 성과 연대기순 정리
업계 대표 학자 및 원로 13인과의 좌담회 통해 미래 방향성 청취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협회지 건식투데이 ‘협회 창립 30주년 특집호’를 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집호는 건기식협회의 지난 30년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비전을 그리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1988년부터 현재까지 국내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역사적 변동과 함께해 온 건기식협회의 주요 성과를 체계적이고 상세하게 담았다.

또, 산업이 기틀을 갖추는 데 큰 공헌을 한 학계 전문가 8인 및 대표 원로 5인과의 좌담회를 통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미래 방향성과 구상안에 대한 고견도 들어봤다.

이외에도 창립 30주년을 축하하는 학계 및 산업계 관계자들의 메시지와, 웹툰 형식으로 재미있게 그려낸 30년사 제작기 등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였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4조원 규모로 성장한 건강기능식품 산업과 함께 걸어온 우리 협회의 뜻 깊은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특집호를 제작했다”면서, “앞으로도 선진화된 시장 환경을 조성하고 국민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앞장설 수 있도록 한층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특집호는 건기식협회 회원사라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으며, 자세한 구독 문의는 기획정책팀(031-628-2325)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