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CP인증원, SNS기자단 ‘가치해썹’ 발대식 개최
HACCP인증원, SNS기자단 ‘가치해썹’ 발대식 개최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02.2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CCP과 식품안전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와 소통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장기윤, 이하 HACCP인증원)은 2019년 한 해 동안 HACCP과 식품안전을 홍보할 ‘가치해썹’ SNS기자단 10팀 34명을 선발하고 지난 26일 오송 본원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SNS기자단 발대식에는 HACCP인증원 장기윤 원장, 전종민 기획경영이사를 비롯해 본‧지원 홍보담당자 등 10여명도 참석해 SNS기자단의 활동 시작을 축하했다.

또한 위촉장 수여, 기관 소개에 이어 SNS기자단의 원활한 SNS 홍보활동을 위한 역량강화교육(저작권 및 콘텐츠 기획)과 체험관 견학도 진행해 SNS기자단의 업무 전문성도 높였다.

대학생부터 주부, 직장인, 프리랜서 등 다양한 연령층 34명으로 구성된 ‘가치해썹’ SNS기자단은 지역 곳곳의 다양한 행사 및 식품안전 정보를 직접 취재‧작성하고 기관 SNS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게 된다.

장기윤 원장은 “기관을 대표하는 SNS기자단으로서 HACCP과 식품안전에 대한 다양한 체험을 통해 유익한 콘텐츠를 많이 발굴해주길 바란다”며 “SNS라는 뉴미디어를 통해 HACCP과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가치해썹’ SNS기자단은 3월부터 9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활동실적이 우수한 기자단 3팀에 대한 시상과 수료증 수여, 취재활동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치해썹’ SNS기자단 단체사진
‘가치해썹’ SNS기자단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