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아침에주스 기자단 ‘아침愛친구들’ 7기 모집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기자단 ‘아침愛친구들’ 7기 모집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02.2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재 콘텐츠제작 마케팅 실무까지 경험...3월 3일까지
참신한 아이디어 대학생 전공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아침에주스’와 함께하는 ‘아침愛친구들’ 기자단 7기를 오는 3월 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3년부터 운영중인 ‘아침愛친구들’은 서울우유협동조합의 대학생 기자단 프로그램으로 7년째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다. 아침에주스 기자단 7기에 선정되면 아침에주스 취재를 통한 콘텐츠 제작은 물론 블로그 및 SNS 활동을 통해 아침에주스 마케팅 프로모션 기획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기자단 활동 기간 중에는 매월 미션이 주어지며, 미션 수행완료 후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월별 우수활동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더불어 아침에주스와 서울우유커피 제품을 지원받아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아침愛친구들’ 7기는 서울우유협동조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1차 발표일은 3월 6일이며, 최종 면접을 통해 16명의 기자단을 최종 선발한다. 이번 기자단 7기에 선정된 대학생은 3월 15일 ‘아침愛친구들’ 발대식을 갖고,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서울우유 이용 음료마케팅팀장은 “서울우유에 관심이 높고 적극적이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이라면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며 “이번 기자단 활동은 아침에주스 실무진과의 교류를 통해 다양한 식품 마케팅의 경험을 쌓고, 정보도 나눌 수 있어 대학생들에게 뜻 깊은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