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그룹, 황금돼지해 신년 이벤트 진행
사조그룹, 황금돼지해 신년 이벤트 진행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01.1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2019년 황금돼지해 신년을 맞아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제품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전달하고자 자사 홈페이지, SNS를 통해 올 한해 매주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로 4일부터 8일까지 신제품 '찰호떡' 퀴즈 이벤트를 사조그룹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했으며, 참여 중 20명을 선정해 '옛날 찰호떡' 2봉을 증정했다. 11일부터는 응원 댓글 등록과 이벤트 내용 공유 시 10명을 추첨해 대림 만두 2종 기획상품(한입교자 2kg, 매운감자떡만두 1kg 총 6봉)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2개월에 한 번씩 그 동안 매주 경품으로 제공됐던 제품에 대한 체험리뷰 이벤트도 진행하므로 평소 주 단위 이벤트를 통해 증정 받은 제품에 대해 간단한 시식후기를 자신의 SNS에 게시하고 시식후기 게시물 주소링크를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등록하면 우수 리뷰자 5명을 선정, 4만원 상당의 추가 선물을 지급하는 게릴라성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올 한해 그룹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사조그룹에서 유통중인 다양한 제품들 중 인기제품과 신제품을 위주로 계절, 시즌에 맞추어 소비자에게 연간 최소 52회 이상의 주간 이벤트와 유익한 정보형, 공감형 컨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며,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