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제 더힘찬녹용’ 시그니처 제품 6일 롯데홈쇼핑서 론칭
‘이경제 더힘찬녹용’ 시그니처 제품 6일 롯데홈쇼핑서 론칭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9.01.0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리바이오텍, 한의사 이경제원장 노하우 레시피로 담아
2014년 출시후 11만 재구매 고객 확보한 베스트셀러 제품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업체 뉴트리바이오텍은 한의사 이경제 원장과 손잡고 개발한 ‘이경제 더힘찬녹용’을 6일 오전(8:50)과 오후(16:10) 두 차례에 걸쳐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뉴트리바이오텍에 따르면 ‘이경제 더힘찬녹용’은 이경제 원장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를 바탕으로 개발된 녹용 제품으로, 2014년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1,350억이라는 누적 매출을 달성하고, 재구매 고객수 11만명 이상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이경제 더힘찬녹용’ 시그니처 제품은 “녹용의 바른 기준을 세운다”는 큰 뜻을 목표로 만들어졌다"며, "만년설과 푸른 초원이 공존하는 천혜의 자연환경 뉴질랜드에서 자연 목초를 먹고 자란 건강한 사슴의 녹용을 분골, 상대, 중대, 하대를 통으로 사용했다"고 강조했다.

‘이경제 더힘찬녹용’은 특히 녹용의 영양이 가장 풍부한 시기인 60일경에 절각한 ‘六十粉骨(육십분골)을 사용했는지 꼼꼼히 체크하고 내놓은 시그니처 모델로, 좋은 품질의 녹용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는 이경제 원장의 약속을 실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녹용은 동의보감 및 본초강목에 기록돼 있으며 조선왕조실록 21대 왕인 영조는 녹용을 즐겨 찾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또한 녹용은 십장생 중의 하나로, 중력을 거슬러 위로 솓구치는 태양체의 상징이며, 1년에 단 1번 밖에 자라지 않는 사슴의 뿔이란 점에서 더욱 진귀한 가치를 지닌 대표 보양식으로 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