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비비고 찜볶음’ 2종/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크라운 ‘핀과제이크 밀크비스킷’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비비고 찜볶음’ 2종/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크라운 ‘핀과제이크 밀크비스킷’
  • 이지현기자
  • 승인 2018.12.1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 ‘비비고 찜볶음’ 2종

CJ제일제당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한식 대표 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비비고 찜볶음’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비비고 찜볶음’은 ‘비비고 돼지갈비찜’과 ‘비비고 매운 돼지갈비찜’이다. 기존 찜볶음 제품이 파우치 형태 중심이었다면, 이번 신제품 2종은 보관과 조리가 간편한 트레이(Tray) 형태로 1인 가구를 겨냥해 출시됐다.

‘비비고 돼지갈비찜’과 ‘비비고 매운 돼지갈비찜’은 ‘일상에서 즐기는 간편 한식’이라는 콘셉트로 1인 가구가 집에서 메인 요리로 밥과 함께 식사하거나 술안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돼지고기 순살로만 만들어 뼈를 바르거나 버릴 때 생기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또 큼직한 돼지고기와 표고버섯, 당근을 특제 양념에 요리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국·탕·찌개’ 제품을 구현한 상온 HMR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고온 살균 후에도 고기의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을 보존할 수 있게 만들었다.

사용된 특제 양념은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를 제어하면서 갈비살에 양념이 잘 베이도록 했다. ‘비비고 돼지갈비찜’은 과일을 달인 간장양념을 사용했고, ‘비비고 매운 돼지갈비찜’은 여기에 고춧가루와 청양고추로 매콤한 맛을 더했다. 고춧가루는 고온, 고압 살균에도 보존이 뛰어난 고품질의 제품을 활용해 맛품질을 높였다.

정영철 CJ제일제당 HMR상온마케팅담당 부장은 “기존에도 1인 가구를 겨냥해 상온보관이 가능한 트레이 형태의 HMR 제품들이 다수였지만, 한식보다는 양식 반찬이 대다수고 메인요리로 즐길만한 품질이 아니였다”라고 설명하고, “‘비비고 찜볶음’은 조리가 어렵고 번거로운 메뉴를 용기째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조리하면 가정식 맛품질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

일동후디스가 연말연시를 맞아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을 출시한다.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은 소담스레 내리는 흰 눈을 배경으로 한 한정판 번들 패키지가 적용된 구성이다. 눈사람 일러스트를 더해 겨울 느낌을 더욱 살렸으며 하단에는 소중한 사람의 이름을 적을 수 있는 네임칸을 구성하여 새해 덕담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플레인과 무설탕저지방, 총 2종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건강해그릭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디스 그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 패키지에 구성된 네임칸에 소중한 사람의 이름을 적은 뒤 인증샷을 찍어 #후디스그릭, #건강해그릭 등의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총 30명을 추첨해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영화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및 후디스 그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은 2018년을 따뜻하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19년은 보다 더 건강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였다.”며 “2019년에도 계속해서 에디션을 운영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후디스 그릭’은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다. 신선한 우유를 2배 농축해 안정제, 색소 등 인공 첨가물을 넣지 않고 각각의 용기에 담아 개별 발효시켰으며 유청을 제거하지 않아 칼슘, 단백질 등 영양성분이 풍부하다. 또한 1,500억 마리 이상의 生유산균이 담겨있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 크라운 ‘핀과제이크 밀크비스킷’

크라운제과(대표 장완수)는 우유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담은 ‘핀과 제이크 밀크비스킷’을 출시했다. 인기 애니메이션 ‘핀과 제이크 어드벤처타임’의 주인공 캐릭터 5가지가 새겨져 먹는 즐거움에 보는 재미는 덤이다.

국내 과자 중 우유 함량(5%)이 가장 높아 우유를 과자로 먹는 것처럼 진하다. 우유에서 수분만 뺀 ‘우유 100% 전지분유’를 사용해 고소한 맛이 고스란히 담겼기 때문이다.

여기에 체다치즈와 우유크림까지 넣어 우유 풍미를 더욱 깊게 살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 어린이는 물론 영·유아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성장발육에 필수인 ‘우유칼슘’까지 챙긴 것도 특징. 과자 한 상자(60g)에는 84mg의 우유칼슘이 함유됐다. 1일 칼슘 권장량의 12%에 해당하고 진짜 우유보다 1.5배가량 많다. 일반칼슘보다 체내흡수가 2배 더 빠르다는 점을 감안하면 효과는 2배 이상이며, 우유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과자를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우유칼슘을 보충할 수 있어 1석2조다.

더욱이 비타민 A를 비롯한 6종의 필수 비타민으로 영양성분은 높이고, 탄수화물과 지방 함량은 대폭 낮춰 어린이 비스킷 중 칼로리가 가장 낮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아이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엄마들의 까다로운 눈높이는 물론 귀여운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의 동심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