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정식품,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 FOODICON
  • 승인 2018.12.1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지원, 영업관리, 홍보, 기계, 연구 부문 신규 채용
17일까지 정식품 홈페이지 통해 접수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서류접수는 12월 10일부터 12월 17일까지 정식품 홈페이지(www.vegemil.co.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정식품 외에도 ㈜자연과사람들, ㈜오쎄 등 정식품 관련사의 채용이 함께 진행된다.

모집 부문은 ▲경영지원 ▲영업관리 ▲홍보 ▲기계 ▲연구 ▲공장관리 ▲전산 이며, 직무에 따라 서울, 용인, 청주, 담양 등 다양한 지역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로 병역필 또는 면제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외국어 능력 우수자, 지원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하며 자세한 사항은 정식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식품은 직원의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실현과 안정된 생활을 위해 자녀학자금, 휴양시설지원 및 동호회 지원금 지급, 복지포인트 제공, 유아지원금 등 업계 평균 이상의 다양한 복리후생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온라인 인적성 검사, 신체검사,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고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중 정식 입사할 예정이다.

정식품 채용 담당자는 “정식품은 ‘인류 건강 문화에 이 몸 바치고저’라는 창업 이념 아래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인들의 건강을 위한 식품을 만들고 있다”며 “정식품과 함께 건강한 식문화를 이끌어 갈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