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백설 맛술’/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크레마 윈터 블렌드’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백설 맛술’/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크레마 윈터 블렌드’
  • 이지현기자
  • 승인 2018.12.0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 ‘백설 맛술’

CJ제일제당이 잡내 제거에 탁월한 요리용 소스인 ‘백설 맛술’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생강과 로즈마리 총 2종이다. 국산 생강, 로즈마리에 과일과 물만 담은 100% 자연발효식초를 더해 음식의 잡내는 제거하고 본연의 풍미를 살릴 수 있다.

‘백설 맛술 생강’은 보쌈이나 생선 조림 등 다양한 육류와 생선요리 등 사용할 수 있으며, ‘백설 맛술 로즈마리’는 스테이크를 굽거나 닭고기요리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생강과 로즈마리를 별도로 넣지 않아도 돼 편의성이 높으며, 한식 뿐만 아니라 양식요리 등에도 두루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시장의 제품이 식용 알코올(주정)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100% 자연발효식초로 만든 ‘백설 맛술’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맛술 시장이 최근 3개년 연평균 10%이상 성장하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다. CJ제일제당은 '백설 맛술'을 정육이나 수산 코너에 연계 진열하고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 인지도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김다영 CJ제일제당 K-소스마케팅 부장은 “‘백설 맛술’은 맛술의 기본 기능인 잡내 제거 뿐만 아니라 제품에 생강 또는 로즈마리가 들어있어 요리시간까지 단축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라고 강조하고, “1인가구와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요리를 도와주는 편의형 소스 시장이 점점 확대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크레마 윈터 블렌드’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겨울만을 위한 특별 한정판으로 ‘네스카페 크레마 윈터 블렌드’ 3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네스카페 크레마 윈터 블렌드’는 입 안 가득 진하게 남는 와일드한 커피의 풍미를 담은 ‘다크 아메리카노’, 달콤한 바닐라향이 주는 따스한 한 모금을 느낄 수 있는 ‘바닐라향 라떼’, 상큼한 오렌지 향내가 이색적인 ‘오렌지향 라떼’ 3종이다. 

‘다크 아메리카노’는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의 묵직하고 진한 바디감과 깔끔한 산미, 섬세한 과일향이 특징이다. 또한 ‘바닐라향 라떼’는 향긋한 바닐라 향과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 풍부한 커피 아로마의 완벽한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오렌지향 라떼’는 커피 아로마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카페라떼에 상큼한 오렌지 향이 가미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은 다크 아메리카노의 강렬한 풍미, 바닐라향 라떼의 향긋함, 오렌지향 라떼의 상큼함 등 각 제품의 맛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풀하고 풍부한 감성을 화려하고 역동적인 팝아트 패턴으로 표현했다. 3개 제품별 플레이버의 특징을 담은 패키지 관련 홍보 영상은 네스카페 페이스북(/nescafekorea), 인스타그램(@nescafekorea)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네스카페 크레마 윈터 블렌드’ 출시를 기념해 ‘나만의 윈터 홈카페’ 분위기 연출을 도울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네스카페 크레마 윈터 블렌드’는 소비자들이 평범함 믹스커피와 차별화 된, 특별하고 트렌디한 나만의 커피를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며 “집에서 여유롭게 ‘소확행’을 즐길 수 있는 홈카페 아이템이나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 소중한 지인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네스카페 크레마 윈터 블렌드’는 12월 둘째주부터 이마트와 농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페셜 에디션 세트는 오는 10일부터 지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