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샘표 ‘새미네부엌 열무김치 양념’/크리스탈 제이드 여름 시즌 메뉴 5종
[오늘의 새상품] 샘표 ‘새미네부엌 열무김치 양념’/크리스탈 제이드 여름 시즌 메뉴 5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2.05.13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샘표 ‘새미네부엌 열무김치 양념’

샘표가 여름 입맛 돋우는 열무김치를 손쉽게 담글 수 있는 ‘새미네부엌 열무김치양념’을 출시했다. 채소를 절이지 않고 고춧가루와 섞어 버무리기만 하면 김치가 완성되는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 5종(겉절이, 깍두기, 보쌈김치, 부추파김치, 오이소박이)에 이어 열무김치양념을 추가로 선보였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다진 마늘과 양파, 액젓 등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채소를 절일 필요 없으며, 고춧가루가 들어있지 않아 매운 정도를 소비자가 직접 조절할 수 있어 주부는 물론 요리 경험이 없는 1인 가구, 아이가 있는 가정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새미네부엌 열무김치양념’은 열무와 고춧가루, 생수만 준비하면 열무김치를 뚝딱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열무 반 단(약 1kg)을 씻어 한입 크기로 자른 다음 새미네부엌 열무김치양념과 버무려 한 시간 정도 그대로 둔다. 열무를 다듬을 때 뿌리 부분을 잘라내 버리면 손질하기가 훨씬 수월하다. 양념에 재우는 사이 채소에서 나온 물은 그대로 사용하고, 고춧가루(7숟갈 정도)와 생수 500ml를 넣어 골고루 섞으면 끝. 실온에 2일, 냉장고에서 2일 숙성하면 직접 담근 시원한 열무김치를 맛볼 수 있다. 또 물을 넉넉히(2L) 넣고 고춧가루(7 숟갈)와 설탕, 소금을 약간 더하여(각각 10g) 열무 물김치로 즐기는 방법도 있다.

한 번만 담가 두면 최고의 여름반찬인 열무김치는 열무비빔밥, 열무국수, 열무김치찌개 등 다양한 별미요리로 만들어 먹기 좋다. 새미네부엌 열무김치양념 제품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 크리스탈 제이드 여름 시즌 메뉴 5종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서는 ‘보양가족’ 이라는 컨셉으로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더해줄 보양 식자재를 활용한 시즌 메뉴를 제공한다. 제철 식자재를 활용한 ‘고창 깐풍 장어’ ‘비빔 딴딴면’ ‘보양 삼선 냉면’ 등 총3가지의 한정 메뉴와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와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활용한 시즌 음료 2종을 함께 출시한다.

특히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그니처 메뉴인 딴딴면을 새롭게 해석한 ‘비빔 딴딴면’은 마라와 화조, 로간마의 매콤하면서도 알싸한 맛과 매일유업 ‘매일두유’의 고소한 맛을 더해 더운 여름철 잃기 쉬운 입맛을 한층 살려준다. 여름시즌마다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양삼선냉면’은 오향장육, 참송이 버섯 등 고급중식 고명과 신선한 클로렐라 면을 맛볼 수 있는 영양 가득한 정통 중국식 냉면이다. 화려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기존 냉면과는 차별화된 식재료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여름철 인기메뉴이다.

고창산 장어를 깐풍소스에 바삭하게 튀겨낸 ‘고창 깐풍 장어’ 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장어 요리를 대중적인 레시피로 제조해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특히 장어의 경우 고창 상하농원에서 엄선한 Haccp인증 제품으로 신선하면서도 쫄깃한 육질이 특징이다.

환경과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준비한 이번 시즌음료의 경우,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와 더그레잇티 콤부차 제품을 활용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귀리로 만든, 어메이징 오트는 수용성 식이섬유 ‘베타글루칸’이 190mL 기준 400mg이 함유돼 있으며, 더그레잇티 콤부차는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구아검가수분해물이 4g 함유된 기능성 표시식품으로, 느끼한 음식과도 페어링하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크리스탈 제이드의 여름 시즌 메뉴는 5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소공점과 광화문 상하이 팰리스점을 비롯한 총 12개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메뉴 및 판매매장은 공식 홈페이지 (www.crystaljad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