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협김치조합 공동사업법인 출범... 김춘진 aT 사장 "고품질 김치로 종주국 위상 제고" 당부
한국농협김치조합 공동사업법인 출범... 김춘진 aT 사장 "고품질 김치로 종주국 위상 제고" 당부
  • 김정식 기자
  • 승인 2022.04.2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협김치조합공동사업법인 출범식에서 내외빈이 엄지를 치켜들며 한국김치의 우수성을 강조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맨오른쪽), 김종훈 농식품부 차관(왼쪽두번째),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왼쪽서4번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김춘진 사장은 25일 서울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 ‘한국농협김치조합공동사업법인’ 출범식에 참석해 농협 관계자들과 교류의 장을 갖고 국내 김치산업 육성과 경쟁력 강화방안을 모색했다.

이 자리에서 김 사장은 “김치의 종주국은 한국”이라고 강조하며, “김치의 위생과 안전성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김치를 육성해 한국 김치의 위상을 높이는 데 힘써 달라”고 당부하고, “앞으로 공사도 김치의 우수성 홍보와 함께 품질 고급화, 해외마케팅 등의 지원 확대로 수출시장을 넓혀 김치 세계화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농협김치는 전국 8개 농협 김치공장을 하나로 통합한 ‘한국농협김치조합공동사업법인’ 통합브랜드로 100% 국산 농산물을 엄선해 제조하며, 모든 제품은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