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건강 및 노년층 근감소와 유제품의 중요성' IDF 영양 심포지엄
'아동건강 및 노년층 근감소와 유제품의 중요성' IDF 영양 심포지엄
  • 김민 기자
  • 승인 2022.04.14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2일 비대면 개최

IDF(국제낙농연맹)는 오는 5월 12일 비대면으로 개최되는 제2회 영양 심포지엄을 앞두고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전 세계적으로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은 물론 학업 성취를 위해 임신부터 생후 1,000일은 물론 2세 이후 성인이 되기 전 8,000일 동안 영양과 성장 발달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또한, 고령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신체적, 정신적 및 인지적 건강 유지를 위해 노년층을 위한 양질의 식품 공급이 필수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심포지엄은 연령별로 두 세션으로 나뉘어 첫 번째 세션에서는 '모성 식단과 아동 건강에 있어 유제품 섭취의 중요성'에 이어 '어린이들을 위한 식생활 지침에서 유제품의 지위'에 대한 발표가 이어질 계획이며, 두 번째 세션에서는 '노년층의 근감소증 예방을 위한 유제품 섭취'와 '유제품 섭취 및 뼈 노화'를 주제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영양학자, 영양사 등 영양 분야 전문가뿐만 아니라 해당 분야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행사는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등록이 가능하다. <출처 : IDF 본부, 4월 11일>

(https://us02web.zoom.us/meeting/register/tZ0kcu-vrDItH9UKPqt153-2qdvXc6gqZafd?timezone_id=Asia%2FSeou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