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농산업 지원 사업' 대국민 설명회
'2022년 농산업 지원 사업' 대국민 설명회
  • 김민 기자
  • 승인 2021.10.25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화재단, 11월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온라인 개최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이사장 박철웅)은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22년 한 해 동안 기술사업화나 벤처창업 등을 원하는 농업인, 농산업체 및 관심있는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재단 지원사업을 소개하는 ‘2022년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지원사업 온라인 대국민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청중 없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농업인, 농산업체들과 창업이나 기술사업화에 관심이 있는 국민들이 재단의 다양한 지원사업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도록 △기술이전 △기술사업화 △기술평가․금융 △벤처창업 △디지털농업 △농산업수출판로 △종자산업 △시험분석·치유농업 △온실가스감축 등 9개 분야의 지원사업에 대한 사업설명 자료 및 설명회 영상을 전용 웹사이트(www.factsuport.co.kr)에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국민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창구로 재단 지원사업 관련 온‧오프라인 1:1 상담회도 함께 운영된다. 상담회는 지원사업 분야별 14개의 부스로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 상담회는 11월 9일 서울 더케이 호텔을 시작으로 12일 제주(호텔난타), 16일 청주(그랜드 플라자), 18일 익산(농업기술실용화재단), 22일 대구(엑스코)에서 차례로 개최되고, 온라인 상담회는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화상회의 플랫폼(ZOOM)을 통해 진행되며, 전용 웹사이트를 통한 사전 예약 접수로 참여할 수 있다.

재단 박철웅 이사장은 “사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이나 농산업체, 그리고 창업이나 기술사업화에 관심 있는 국민들이 재단에서 추진하는 지원사업을 몰라서 지원 혜택을 못 받는 일이 없도록 한자리에서 모두 설명하는 자리는 마련했다”면서 “이번 설명회를 통해 재단의 다양한 지원사업이 농업인 및 농산업체의 성장과 일자리 창출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