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동서식품 ‘동서 한잔용 보리차’/투썸플레이스 할로윈 시즌 한정 크렘슈 2종/폴 바셋 할로윈 한정 펌킨 음료 3종
[오늘의 새상품] 동서식품 ‘동서 한잔용 보리차’/투썸플레이스 할로윈 시즌 한정 크렘슈 2종/폴 바셋 할로윈 한정 펌킨 음료 3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1.10.1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서식품 ‘동서 한잔용 보리차’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보리차의 대명사 ‘동서 보리차’를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티백 제품인 ‘동서 한잔용 보리차’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2L용 보리차 제품에 대해 ‘소량 단위로도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 ‘찬물에서도 잘 우러났으면 좋겠다’는 꾸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서 보리차만의 진하고 구수한 맛을 한잔 용량의 티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찬물에서도 잘 우러날 수 있도록 동서식품만의 노하우로 보리의 로스팅 강도와 분쇄 정도를 최적화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서 한잔용 보리차의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이와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신제품 동서 한잔용 보리차는 전국 할인점에서 티백 100개(120g) 기준 7300원, 티백 50개(750g) 기준 3720원, 티백 20개(30g) 기준 152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 투썸플레이스 할로윈 시즌 한정 크렘슈 2종

투썸플레이스가 위트 넘치는 할로윈 컨셉의 크렘슈 2종을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스푸키 할로윈(SPOOKY HALLOWEEN)’을 테마로, ‘유령’과 ‘박쥐’ 이미지를 모티브로 한 초콜릿 사인판과 종이 장식물로 유머와 즐거움을 더했다.

‘할로윈 바닐라 크렘슈’는 바삭한 슈 위에 올라간 크리미한 스위스식 머랭, 그리고 리치한 바닐라 크림이 어우러진 펀(fun) 컨셉 디저트이다. 할로윈 성 모양의 초콜릿 사인판으로 장식한 크렘슈에 날아다니는 박쥐 장식을 더해 스푸키한 컨셉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할로윈 초콜릿 크렘슈’는 진하고 리치한 초콜릿 크림이 풍성하게 들어간 바삭한 슈 위에 크리미한 스위스식 머랭을 올린 뒤, 호박 모양의 초콜릿 사인판과 귀여운 할로윈 유령을 장식해 위트를 더했다.

이번 제품은 친구 또는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할로윈 크렘슈 세트(2개입)로도 만나볼 수 있다.

■ 폴 바셋 할로윈 한정 펌킨 음료 3종

폴 바셋이 오는 18일부터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할로윈 음료 3종을 출시하고, 크라운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 시즌을 맞아 출시한 신메뉴는 호박을 소재로 한 ‘펌킨 라떼’와 ‘아이스크림 펌킨 라떼’, 그리고 붉은 피를 연상시키는 ‘할로윈 주스’까지 3종이다.

‘펌킨 라떼’는 달콤한 호박 맛을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라떼로 은은한 호박 향과 부드러운 연유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크림 펌킨 라떼’는 차갑게 즐기는 호박 음료로 밀크 아이스크림이 토핑돼 아이스크림 라떼 형태로 즐길 수 있다. ‘할로윈 주스’는 국내산 복분자와 블루베리로 만들어 상큼한 맛을 느껴지는 주스로, 피를 연상시키는 검붉은 색감의 음료로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폴 바셋은 할로윈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로윈 기간 동안 크라운오더에서 멤버십 카드로 이벤트 음료(펌킨라떼, 아이스크림 펌킨라떼, 할로윈 주스, 펌킨식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크라운 2개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로 3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또한, 폴 바셋 시그니처 디저트인 에그타르트 ‘나타’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위에 할로윈 컨셉으로 디자인된 특별한 픽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할로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폴 바셋 홈페이지(www.baristapaulbasset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