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폰타나 파우치 파스타소스 6종/맥도날드 ‘맥런치’ 재출시/롯데푸드 파스퇴르 ‘국산콩으로 만든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
[오늘의 새상품] 폰타나 파우치 파스타소스 6종/맥도날드 ‘맥런치’ 재출시/롯데푸드 파스퇴르 ‘국산콩으로 만든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
  • 김민 기자
  • 승인 2021.02.22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폰타나 파우치 파스타소스 6종

폰타나가 1인용 파우치 파스타소스 6종을 출시했다. 크림, 미트 부문 파스타소스 1위인 폰타나가 이탈리아 현지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1인분 용량의 파스타소스를 선보인 것이다.

폰타나 1인용 파스타소스는 1인가구는 물론이고, 한 가족 안에서도 개개인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즐기고 싶은 니즈를 반영했다. 지난해 12월 기준 파우치 타입 파스타소스 시장이 전년 대비 23% 이상 확대된 가운데, 폰타나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크림 파스타소스 판매 1위인 ‘카르니아 베이컨 & 머쉬룸 크림’와 ‘파르마 콰트로치즈’는 유럽 정통 방식으로 만든 화이트 루(ROUX)를 사용해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볼로냐 베이컨 볼로네제 파스타소스’는 미트소스 부문 판매 1위로 볶은 쇠고기와 돼지고기, 잘 구운 베이컨의 풍부한 식감이 매력적이다. ‘나폴리 뽀모도로 토마토’는 지중해 햇살을 듬뿍 받은 토마토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신선한 과육의 감칠맛이 살아있다. ‘밀라노 크림치즈 로제’는 상큼한 토마토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조화로운 맛을 낸다.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나를 위한 소비인 횰로(홀로+욜로)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집에서도 고급 파스타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이 늘어났다”며 ”폰타나의 이번 1인용 파스타소스를 통해 혼자서도 정통 이탈리아 레스토랑에 온 듯 근사한 파스타 요리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폰타나 파스타소스 파우치 타입 6종 출시를 기념해, 23일 ‘폰타나 네이버 라이브쇼핑’을 진행한다. 파스타소스 신제품 외에 전자레인지에 1분만 돌리면 유럽의 맛을 간편하게 즐기는 유럽 정통 액상수프 4종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무료배송 및 추가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 유럽의 미식 라이프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이다.

■ 맥도날드 ‘맥런치’ 재출시

맥도날드가 인기 버거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맥런치 세트’를 25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맥런치는 점심 시간 동안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버거 세트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맥도날드의 맥런치는 지난 2005년 첫 출시한 이래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2018년 종료된 이후에도 지속적인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있었다. 맥도날드는 다양한 버거 세트를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3년 만에 맥런치를 재출시한다.

맥도날드의 돌아온 맥런치는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1955 버거’,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맥치킨 모짜렐라’, ‘슈슈 버거’, ‘쿼터파운더 치즈’ 7종으로 구성됐으며,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정가 대비 평균 약 14% 할인된 가격으로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7종의 버거는 맥도날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기 버거 세트 메뉴로 구성했다. 맥런치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취향과 입맛에 맞는 다양한 인기 버거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매일 점심시간에 만나 볼 수 있게 된다.

맥도날드는 맥런치 출시에 맞춰 신나는 리듬과 재미있는 컨셉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남성 듀오 노라조의 노래 ‘빵’을 중독성 강한 가사로 개사한 ‘맥런치송’을 선보여 유쾌하게 맥런치를 표현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맛있는 메뉴를 먹으며 점심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맥런치 세트 메뉴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메뉴를 먹을 수 있는 맥런치 메뉴를 많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롯데푸드 파스퇴르 ‘국산콩으로 만든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국산콩으로 만든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제품의 핵심 원료인 콩을 100% 국산 검은콩으로 만든 두유다.

새롭게 선보이는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은 파스퇴르의 깐깐한 품질 기준과 기술력으로 만들었다. 검은콩을 통째로 갈아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두유에 부족하기 쉬운 칼슘을 강화해 190ml 한 팩에 칼슘 210mg을 함유하고 있다. 1일 권장량 30% 충족하는 수준이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멸균팩 제품으로 파스퇴르 몰(https://www.pasteurmall.com)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식물성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우리에게 익숙한 두유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며, “앞으로 국산콩 100%를 사용한 바른두유 라인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