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말랑이 과자선물세트’/투썸플레이스 ‘21투썸기프트세트’ 5종
[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말랑이 과자선물세트’/투썸플레이스 ‘21투썸기프트세트’ 5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1.01.1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제과 ‘말랑이 과자선물세트’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인기가 한층 높아진 캐릭터 말랑이를 전면에 내세운 제품 ‘말랑이 과자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말랑이 과자선물세트’는 행운을 불러온다는 콘셉트로 황금색을 적용했다. 특별히 제작된 황금색 말랑카우가 제품 가장 윗면에 놓여 있으며 이외에 몽쉘, 칙촉, 칸쵸, 빈츠, 꼬깔콘 등 총 10종의 인기 과자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9,000원(권장소비자가 기준)이며 이달 11일부터 옥션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제품 안에는 그림 큐레이팅 서비스 ‘바오밥 성장그림’의 ‘속담도’가 삽입되어 있다. ‘속담도’는 다양한 속담들을 한 그림 안에 재치 있게 표현하여 아이들이 보고 맞히면서 호기심과 창의력을 자연스럽게 발달시킬 수 있는 교육 콘텐츠다. 또 포장지를 조립하여 자판기 형태로 변신시킬 수 있는 등 선물세트 포장 패키지의 활용도를 높였다.

한편 말랑이는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브랜드 말랑카우의 캐릭터로, 진한 우유 맛의 제품 특징을 살리기 위해 하얀 얼룩 송아지를 캐릭터화 했다. 말랑이는 귀여운 모습과 표정으로 어린이와 여성층에 선호도가 높으며 이미 인형, 핸드워시, 휴대폰 케이스 등에 활용되는 등 캐릭터로서의 상품성이 높다. 올해는 특히 흰 소의 해이기 때문에 여러 유통업체들이 앞다퉈 롯데제과에 캐릭터 협업을 제안했으며 다양한 캐릭터 상품이 연초부터 쏟아졌다.

■ 투썸플레이스 ‘21투썸기프트세트’ 5종

투썸플레이스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21투썸기프트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은 사회적 거리두기 속 집에서도 맛있는 카페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제품으로 구성한 5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에이리스트는 투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원두를 핸드드립커피, 스틱커피, 캡슐커피, 콜드브루 등 다양한 형태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홈카페 제품으로,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대비 50% 이상 증가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선물세트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홈카페 컨셉의 패키지 구성과 1~3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대가 특징이다. 21투썸기프트세트 1호는 편안한 그립감의 DT 텀블러, 2호와 3호는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의 밀크 텀블러, 4호는 커피를 담아두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보온 캐틀을 각각 핸드드립커피 또는 스틱커피와 함께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5호는 스틱커피와 핸드드립커피, 라떼스틱 등 투썸 홈카페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21투썸기프트세트 3, 4, 5호에는 디카페인 커피가 포함돼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센스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2호부터 5호 중 하나를 구매하면 아메리카노(R)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진행 여부는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확인 후 방문하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은 이와 함께 멀리 있거나 만나기 어려운 가족, 지인 등에 선물로 전하기 좋은 신년 모바일 기프트카드도 선보였다. 투썸은 31일까지 2021 신년 기프트카드를 3만 원 이상 모바일투썸에 등록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바닐라 카페라떼(R)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투썸 관계자는 “집에서도 투썸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설 선물세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라며, “투썸 홈카페와 함께하는 행복한 새해를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투썸의 21투썸기프트세트 5종, 신년 모바일 기프트카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모바일투썸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의 21투썸기프트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시즌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